글로벌유학컨설팅, 마이유학
  • 로그인 / 회원가입

후기

  • 등록
  • 수정
  • 목록

[독일] 어학연수, 베를린, 이화진 님의 GLS 후기입니다.

화진 님 글과 사진 고맙습니다.

 

kc-007.jpg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베를린 GLS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D

 

G센터 스튜디오에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신경써 주신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유학준비를 하고.. 어느새 베를린에 온 지 두달이 지났네요.

 

베를린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에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볼거리,놀거리도 다양한데다가 물가도 다른 지역에 비해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제가 공부하고 있는 GLS는 학교 시설도 쾌적하고 수업도 재미있어서 하루하루 생활하는게 너무 즐겁습니다.

선생님들이나 모든 직원들도 친절하구요.

 

다양하고 흥미로운 수업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루하지도 않고,

학생 한명한명 다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선생님이 유도해 주시기 때문에 독일어 실력이 금방 느는 것 같아요. ㅋㅋ

 

매주 금요일에 보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한 주간 배웠던 것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구요 .

그리고 수업 후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함께 소풍을 가거나 박물관에 갈 수 도 있어요. 학교 규모도 커서 다양한 친구들을 사귈 수도 있죠.ㅎㅎ

아, 그리고 저는 현재 캠퍼스 안에 있는 기숙사에서 생활을 하고있는데요. 시설이 굉장히 좋아요. 기숙사라기보다는 호텔같은 느낌이에요.

 

주방시설도 다 되어있어서 요리를 할 수도 있고 일주일에 두번 cleaning lady가 수건,침대시트 교체를 비롯해서 쓰레기통 비우기,싱크대,바닥,욕실청소까지 해줘서 정말 편해요. 경비아저씨가 있어서 안전하기도 하구요.

어쨌든..

저는 지금 베를린의 생활에 정말 만족하고 GLS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있어요. ^^ Ich liebe Berlin!!

모두들 즐겁고 유익한 유학생활 하세요~ :D !!!!

 

+ 사진들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

위에서부터 - 베를린의 상징 곰, 성모마리아 교회(St.Marien-Kirche),

 

곰돌이~1.JPG

 

베를린 대성당(Berliner Dom),텔레비전 탑(Fernsehturm),마우어 파크 (Mauer Park) 입니다!

 

베를린~2.JPG

 

 

G센터, Gcentre.net, foote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