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학컨설팅, 마이유학
  • 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유학

  • 등록
  • 수정
  • 목록

 

 

G센터 전세계 어학원

어학연수 특별 프로모션 오퍼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것은 우리나라 만의 일이 아닙니다. 어학연수를 생각 할 때, 흔히들 궁금해하는 어학원의 국적비율을 보면 전세계적으로 주요 어학원들의 한국인 비율은 대략 5 ~ 15 프로 정도입니다. 그러면 나머지 나라들은 어떤 나라들일까요? 언어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세계적으로 중요하고 인기가 있는 영어권 어학연수의 경우를 보면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등 유럽의 주요 국가 및 동유럽, 러시아, 한국, 일본 등의 아시아, 브라질 등의 남미 등등 정말 많은 나라들에서 영어 어학연수를 갑니다. 영어의 본고장인 영국의 경우 영어 어학기관 협회인 English UK에만 400여개 이상의 기관들이 회원교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 어학원들에는 이십 여개국에서 많게는 칠십 여개국의 국적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연세대학교, 경희대학교, 세종대학교, 영남대학교, 동아대학교 등에도 전세계 수 십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학연수는 전세계적인 트렌드인 것입니다.

 

Screen Shot 2014-12-27 at 00.55.49.png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연수를 생각하다 보니 어학연수에 필요한 비용은 국가의 서비스 무역 수지에도 큰 영향을 주게 되었고 사회적으로 어학연수 비용이 이슈가 되어 왔습니다. 2008년 미국발 세계 경제 위기 이후로는 반값 등록금 투쟁과 더불어 대부분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해외 어학연수 비용에 대한 고민이 더욱 커져 왔습니다. 반면에 세계의 어학원들은 시설 렌트빛, 교사 인건 비 등등 물가 상승에 따라 매년 몇 퍼센트씩 상승해 왔습니다.

 

Screen Shot 2014-12-27 at 00.15.12.png

 

 

이쯤에서 어학연수를 가는, 보내는 근본적인 동기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비용이 점점 감당이 않되면 않 가거나, 않 보내거나 혹은 한국 내에서 저렴하게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건 어떨까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1990년대 '글로벌'이라는 단어가 한국에 화두가 되고 이에 따라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도하였고 이제는 주요 기업들과 더불어 한국의 기업들은 진정 '글로벌'화 된듯해 보입니다. 그리고 수 많은 학생들이 이러한 국가와 기업의 글로벌 화에 동참하여 유럽 배낭여행, 영어권 어학연수를 매년  수 없이 줄을 지어 떠났고 이제는 많은 학생들이 과거와 달리 영어 회화도 잘 하는듯해 보입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그 처음에는 한국 학생들과 함께 세계로 나갔는지 몰라도 이제는 진정한 글로벌이라며 현지화 즉 현지인을 고용하고 있고 이에 따라 한국의 학생들은 현지인들과 경쟁해야 하는 상황이 된듯해 보입니다.

 

세계적인 기업은 제한적이고 대부분의 고3 학생은 대학을 진학하고 대학을 졸업하는 학생들은 보장 없는 취업 전쟁에 내 몰려 있는 상황에서 더 큰 시장을 생각하기위해서는 어학은 기본이고 필수인 세상입니다. 유럽의 국가들도 EU 경제권이 되었지만 서로 언어가 다른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독일 사람은 프랑스어를 이탈리아 사람은 독일어를 그리고 유럽 사람들은 영어를 배우는 것이 기본이 된 지 오래입니다. 때문에 동북아에 위치한 한국에 사는 한국 사람으로서 5천만을 넘어 경제권을 넓히기 위한 방법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어, 독일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등등 언어를 습득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Screen Shot 2014-12-27 at 00.56.09.png 

 

필요는 한데 비용은 올라가고 이래서 고민인 것입니다. 그래서 고민인 것입니다. 한국 G센터는 이러한 부분에, 그 쏠루션에 관심이 많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상황을 만들어서 유학생과 그 가족들에게 희망과 기쁜을 줄 수 있을까. 넵. 우리 모두가 고민이 많습니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과 그 가족들을 위해 G센터는 어학원들이 제공하는 General Course가 국가나 지역에 관계 없이 대동소이 할 수 밖에 없다는 점에 대한 이해에서 그리고 많은 학생들이 좋게 평가 받고 있는 어학원을 조금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먼쓸리 스페셜 오퍼를 기획하였으며 한 달에 단 하나의 기관을 선정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G센터에 문의 주시는 분들에 한하여 해당 기간에 가능한 최대의 혜택을 보장 제공해 드리는 오퍼입니다.

 

전세계에 운영중인 대부분의 어학원들은 대학부설인가 사설인가, 도심인가 외곽 혹은 시골인가, 시설이 모던한가 올드한가, 규모가 큰가 작은가, 등등의 객관적인 차이를 제외하고 보면 제너럴 잉글리쉬를 운영하는 내용은 때에 따라서 다르고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나 비슷한 레벨에서는 어디가 좋고 나쁘고 평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코엑스, 벡스코 등에서 열리는 유학 행사 등에 참가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오퍼들이 있습니다. 한국 G센터는 이 모든 정보를 종합 분석하여 학생들이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받을 수 있는 코스 비용을 스토어 게시판을 통해 제공합니다.

 

 

 

 

 

 

 

 
Screen shot 2014-10-10 at 오전 4.17.01.png 

 

일반전화상담 : 070 7010 3153
카톡상담 ID : Gcentre 
이메일문의 : info@gcentre.net

 

 

 

 

 

 

 

 

 

 

 

  • 1